Get Started. It's Free
or sign up with your email address
Rocket clouds
백야행 by Mind Map: 백야행

1. 가라사와 유키호

1.1. 니시모토 후미요

1.1.1. 유키호의 어머니. 남편이 일찍 죽고 딸을 데리고 악착같이 살아보려고 했으나, 결국 돈 때문에 딸을 기리하라 요스케에게 판다. 가스 중독으로 사망.

1.2. 가라사와 레이코

1.2.1. 유키호의 양어머니. 사촌인 후미요가 죽고, 그녀의 딸인 유키호를 수양딸로 받아 여러가지 신부수업을 가르쳐준다.

1.2.2. 후에, 자택 정원에 묻힌 마츠우라의 시체를 보고 쓰러지게 되고, 유키호의 부탁으로 료지가 인공호흡기를 떼내어 살해한다.

1.3. 카와시마 에리코

1.3.1. 고등학고 때 부터 대학교 까지 친구. 같은 댄스부 동아리에 들어가, 시노즈카 가즈나리와 사귀게 되나, 강간 사건에 휘말려 충격을 받고 가즈나리와 헤어지게 된다. 나중에는 털어내고 평범한 가정을 꾸려서 살고 있다.

1.4. 타키야마 마코토

1.4.1. 가라사와 유키호와 카와시마 에리코의 대학 선배. 시노즈카 가즈나리와 대학 동기이며 절친. 댄스부에서 가라사와 유키호에게 반했지만, 가라사와 유키호에 대한 묘한 직감으로 헤어지려고 하나, 가라사와가 임신을 하고, 낙태를 하였다는 말을 믿고 내치지 못한 채,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가 정말 사랑한 사람은 따로 있었으며, 그녀를 잡으려고 찾아보았으나, 모종의 방해로 만나지 못하게 되었다.

1.4.2. 후에, 골프연습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고, 다키야마는 고액의 위자료를 주고, 가라사와 유키호와 이혼을 한 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한다.

1.5. 시노즈카 가즈나리

1.5.1. 이마에다 나오미

1.5.1.1. 시노즈카 가즈나리의 의뢰를 받고 가라사와의 성장배경을 조사하던 와중, 19년전 사건과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중요한 사실을 알고 가즈나리에게 보고를 하려고 했을 때, 기리하라 료지에 의해 청산가리로 살해 당한다.

1.5.2. 사사가키 준조

1.5.2.1. 이마에다의 행방불명으로 가라사와 유키호에 대한 의혹은 더욱 깊어가는 와중, 사사가키 준조가 먼저 접촉한다. 그는 19년전 살인사건과 가라사와 유키호를 엮으며, 기리하라 료지를 조심해야한다는 경고를 남긴다.

2. 기리하라 료지

2.1. 기리하라 요스케

2.1.1. 료지의 아버지. 19년전 어느 공사중이던 빌딩에서 칼에 맞아 사망. 전당포 '기리하라'를 운영했다. 겉으로 보아선, 아무 문제 없어 보이는 유복한 남자였으나, 사실 니시모토 후미요에게 돈을 주고 딸을 사서 성추행을 했다.

2.2. 마츠우라 이사무

2.2.1. 전당포 '기리하라'의 점원. 료지의 어머니, 야예코와 내연관계.

2.2.2. 후에, 료지가 게임회사를 새웠을 때, 게임 소프트 브로커가 되어 나타나, 복제 소프트웨어를 팔자고 거래를 제시하나, 료지에게 살해당함

2.3. 기리하라 야에코

2.3.1. 료지의 어머니. 마츠우라와 내연 관계였다. 마츠우라에게 부탁하여 료지의 알리바이를 만들어냈다.

2.3.2. 후에는 술집으로 생계를 꾸려나가며, 아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2.4. 소노무라 토모히코

2.4.1. 료지의 친구. 유부녀와 불륜관계를 이어나가던 도중, 상대 유부녀가 복상사하게 되어 이를 덮기 위해 료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잘 마무리 되어, 소노무라는 료지를 전적으로 따르고 신뢰하게 된다.

2.4.2. 료지와 함께 현금인출카드복제나 게임 소프트 복제판을 만드는 등 범죄에 가담하며,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료지가 떠나간 컴퓨터 숍 '무한'을 히로에와 함께 꾸려나간다.

2.5. 구리하라 노리코

2.5.1. 기리하라 료지의 동거녀. 데이토 대학 부속병원 약사. 기리하라를 '아키요시 유이치'라는 가명으로 알고 있으며, 그를 위해 청산가리를 구해다 준다. 후에 기리하라 료지는 그녀를 떠난다.

2.5.2. 후에, 기리하라 료지를 잊지 못한 그녀는 기리하라 료지가 이마에다를 살해했을 당시에 가져 온 이마에다 탐정 파일을 통해 탐정 사무실로 전화를 걸고, 사사가키 준조와 접촉하게 된다.

3. 사사가키 준조

3.1. 19년전 살인사건 담당형사

3.1.1. 공사중이던 폐건물에서 날카로운 것에 찔려 사망한 남성이 발견되었다. 사사가키는 그 사건의 담당형사로서 파해쳐 나가며, 유력 용의자로 니시모토 후미요와 그녀의 연인인 방문 세일즈맨이 지목이 되고, 결정적인 단서가 나왔으나, 두 사람 모두 사망하게 되어 사건은 미해결로 남게 된다.

3.2. 19년 후 절름발이 은퇴 형사

3.2.1. 그의 끈질긴 추적은 끝에, 가라사와 유키호의 부띠끄 오사카 점이 오픈 되는 날, 기리하라 료지와 대면하게 된다. 그를 코 앞에서 붙잡을 수 있었으나, 난간에서 떨어지면서 기리하라가 소중하게 가지고 있던 가위에 자신의 배가 찔려 사망하게 죽으면서, 자신이 쫓아 왔던 19년전 기리하라 요스케 살인, 마츠우라 살인, 이마에다 살인등의 사건들 모두, 진상은 어둠 속에 묻혀지게 된다.